왜 갈색의 파워슈트가 당신을 수동적으로 보이게 할까요? 창조적인 분야에 있는 당신이 오렌지색 옷을 입지 않으면 수많은 기회를 버리게 될까요?
컬러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는 당신을 진정시킬 수 있고, 배고프게하고, 심지어 사랑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다고 심리학자들은 말합니다. 컬러가 당신에게 직업도 줄 수 있을까요?
컬러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컬러가 경험이나 불충분한 자격을 보상하지는 않지만, 인터뷰에 나갈때 올바른 색상을 착용한다면 좋은 출발을 할 수가 있습니다. 회사의 고용 관리자와 인적자원 전문가들에 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용주는 취업 면접에서 면접자들이 착용하는 색과 성격을 연관 짓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컬러에 대한 암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랙은 리더십을 전달한다.
빨간색은 권력의 색이다.
블루는 그 사람이 팀 플레이어라는 인상을 준다.
회색은 논리적이고 분석적이라고 느껴집니다.
흰색은 조직적인 느낌을 줍니다.
녹색, 노란색, 주황색, 보라색은 창의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첫인상의 관점에서 외모는 당신의 말보다 더 많이 말해줍니다.”라고 이미지 및 스타일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력서와 면접 기술을 연마하는 것 외에도 올바른 옷을 선택하는 것은 새로운 직업을 찾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최상의 색상은 지원하는 업종에 따라 다르다고 말한다. 옷장에서 옷을 고르기전에 아래의 열거된 의류 색상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창조적인 직업군에 대한 인터뷰에 참석할때는 블루 컬러는 착용하지 말아야 한다.
블루 컬러는 진취적이며, 정직하며, 신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법률 또는 금융과 같은 산업 분야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러나보다 창의적인 환경에서 인터뷰하는 경우 너무 보수적 인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용주들은 가장 자주 블루 컬러를 추천했으며, 채용 전문가 중 23%는 가장 선호하는 옷색상이라고 밝힙니다.
관리 직무 면접에는 검정색을 착용하자.
검정은 매우 강한 색이며 권위의 척도에서 가장 높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좋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첫 번째 인터뷰에서 면접관을 압도 할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담당할 직책에 대해 인터뷰를 해야한다면 자신의 외모가 얌전 할지라도 검정색을 선택해야 합니다. 설문 조사에서 고용주의 15%는 검정색 착용을 권장했습니다.
갈색은 모두가 피해야 할 것입니다.
검정색과는 반대로 갈색은 당신이 단순하고 천천히 변화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어떤 업계의 인터뷰에서도 갈색 옷을 입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갈색도 긍정적 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위안과 신뢰성을 전달합니다. 그러나 빠르게 진행되고 혁신적인 산업분야에서 갈색은 침착하고 수동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회색은 모든 산업에 적합합니다.
회색은 어떤 산업분야에서든 인터뷰에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색은 견고하고 현명하고 신뢰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레드는 조금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적색은 대담하고 독단적이어서, 인터뷰를 위해 착용하지 말것을 권합니다. 많은 산업 분야에서 너무 강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적색은 후보자에 대해 덜 우호적 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고집스럽게 여겨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적색은 인터뷰에서 위험한 선택입니다.
업계에 따라 더 강렬한 색상을 착용 할 것을 제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대행사에 직업을 신청하는 사람은 빨간색 스카프, 노란색 셔츠 또는 자주색 넥타이를 추가하여 약간의 개성과 재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세심한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분야에 인터뷰해야 한다면 흰색 옷을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적색과 달리 흰색은 새로운 시작, 공명 정대함, 청결 및 순결함을 전달할하는데 적당한 색상입니다. 흰색 셔츠는 모든 산업에 적합합니다.
면접관에게 자신이 독특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자주색이나 노란색으로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그러나 오렌지색을 입지 마시길 바랍니다.
녹색은 종종 평온과 웰빙뿐만 아니라 부와 번영의 의미와 관련된 색입니다. 면접관을 편안하게 할뿐만 아니라 가능성과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더 창조적인 환경을 위한다면 보라색이나 노란색과 같은 색채를 착용 할 것을 제안합니다. 보라색은 예술적이고 독특한 메시지를, 노란색은 낙천주의와 창의성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오렌지는 설문조사에서 최악의 색으로 지적되었으며, 고용주의 25%는 프로답지 않은 사람과 관련된 색이라고 답변했습니다.
어두운 색상은 형식적이고 권위있는 것으로 인식되지만, 밝은 색상은 착용자가 더 친근하고 쉽게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밝은 색상은 자신감을 가져옵니다.
검정색과 흰색을 혼합해서 입으면 더 높은 명암비가 나타납니다. 대비의 정도가 낮을수록 친근게 느끼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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